본문 바로가기
일상복습

★★) 대구 가성비 소고기 집, 끝 소

by snmi 2023. 7. 14.
반응형

끝소

 

오랜만에 단백질을 보충하러 소고기를 먹으러 갔다. 깨끗하고 분위기도 있으면서 가성비까지 있는 끝소. 끝소는 1호점, 2호점이 마주보고 있다. 1호점은 주로 닷지테이블, 2호점은 테이블석으로 이루어져 있다. 2인은 보통 1호점으로 예약되는 듯

 

메뉴판

우리는 1호점 닷지테이블에 앉았다. 닷지테이블은 하트불판 대신 개인화로가 놓여있다. 하트불판은 테이블석에~

우리는 끝소 오마카세와 명란을 주문했다. 차를 타고 와서 술은 패스..

 

오마카세
영롱영롱
고기고기

고기가 부드럽고 아주 맛있었다.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밥까지 먹으니 둘이서 딱 알맞은 양이었다. 소고기케이크는 양이 많고 물릴 것 같아 오마카세로 시켰는데, 좋은 선택이었다 굿

불..

대창을 굽자마자 기름 때문에 불이 올라왔다.. 우리 화로만 난리가 나서 조금 민망했다

대창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끝소 대창은 특히 기름이 입에서 사르르 녹았다. 2개는 정말 맛있었고 더 먹으면 물릴 것 같달까?

 

된장찌개, 김치말이국수

된장찌개와 스원한 김치말이국수로 마무리. 포슬포슬한 밥과 함께 먹는 고깃집 된장찌개는 언제 먹어도 존맛이다. 배부른 한 끼 끝

 

주차장

끝소 가게 뒷 쪽에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장이 그리 크지는 않았고 입구가 많이 좁았다.

소고기가 다 거기서 거기라 생각하고 큰 기대는 안 했지만, 맛도 좋고 분위기 가성비까지 있으니 한번씩 먹으러 오기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