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복습

★) 부산 차이나타운 만두 신발원

by snmi 2023. 7. 16.
반응형

작년 10월에 부산여행을 다녀왔다. 시간은 많이 지났지만 차이나타운에서 유명하다는 신발원 음식점을 포스팅한다.

신발원은 매장이 두 개로 되어있었다.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이라 그런가.. 점심시간 전인데도 대기가 많았다. 차이나타운 사진도 찍고, 주변 돌아다니다 보면 차례가 온다.ㅋㅋ 전화번호 뒷자리를 부르니 잘 듣고 있으면 된다.

 

첫번째 매장
두번째 매장

 

30분 정도 기다린 후에 하얀색간판의 신발원 매장으로 들어갔다. 매장 안에는 5~6팀 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고,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다. 배가 고파서 얼른 사진 후다닥 찍고 메뉴를 골랐다.

 

 

식사를 따로 할 거라 간단하게 주문했다. 고기만두 1, 새우교자 1, 맵군 1, 오이무침 1, 아이스우롱차 1, 제로콜라 1.

메뉴판에 우산도 있다.

 

만두만두만두
고기만두
맵군
새우교자
우롱차와 콜라

기대가 컸던 탓일까.. 기대했던 것만큼 만족스러운 맛은 아니었고 흔한 맛이었다. 고기만두는 육즙이 가득하고, 맵군은 매콤한 구운 만두 맛, 새우교자는 새우 한 마리가 들어가 있었지만 조금 퍽퍽했다. 세 개 중에 고르자면 나는 고기만두, 여자친구는 맵군. 아이스 우롱차는 생각보다 만두와 잘 어울렸다. 만두의 느끼함을 깨끗하게 씻겨주는 맛이었다.

냠냠냠

냠냠냠. 배가 고파서 깔끔하게 다 먹었다.ㅎㅎ 신발원은 부산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차이나타운을 가게 된다면 한 번쯤 먹어볼 만한 것 같다. 

주차장

주차장은 차이나타운 공영주차장을 이용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