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복습

합정역 식물 푸릇푸릇한 카페, 어반 플랜트

by snmi 2019. 6. 3.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가 고향에서 올라와서 합정역 근처에 있는 카페에 갔다. 상수역 쪽으로 내려가다 보면 살짝 골목으로 들어가야 있는 어반 플랜트라는 카페인데, 급하게 찾아간 곳이었음에도 너무 예뻤다. 널찍널찍한 공간 + 예쁜 인테리어 + 풀 냄새 향긋한 식물들 + 내부, 외부 다양한 공간들.

 

 

기본적으로 나무 파레트랑 식물이랑 흰색을 테마로 깔끔하게 되어있다. 반지하, 1층,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각각의 공간이 예쁘고 특색있다. 반지하 공간은 안 가봐서 모르겠고 야외 공간은 마치 휴양소에 온 느낌ㅎㅎ 특히나 1층 입구 들어서면 풀 냄새가 확 나는데 정말 신선하고 향기롭다. 

정면 입구
정면 입구 안 쪽 야외 공간
반지하 공간

 

음료 종류 뿐만 아니라 샌드위치나 브런치 메뉴도 많이 파는데 메뉴판을 찍는 걸 깜빡했다ㅎㅎ... 회사 다니면서 커피값 아깝다고 찡찡댔는데 이런 카페들은 커피를 마시면서 예쁜 공간도 빌릴 수 있으니 전혀 돈 아깝다는 생각이 안 든다. 우리는 플랫 화이트 하나랑 레모네이드 하나 주문했다.

1층 카운터
1층

2층에 자리 잡았는데 2층이 아니라 루프탑이었다. 루프탑인데 한 쪽 면을 막으셔서 프라이빗한 느낌이 든다. 그리고 루프탑이지만 하늘을 천막으로 막아놓으셔서 비 오는 날에도 운치 있게 루프탑에서 커피 마실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천막이 하나로 이루어진 큰 통 천막이 아니라서 천막 사이사이에서 빗 물이 떨어질 수도 있다. 나도 갑자기 위에서 물이 떨어져서 좀 놀랬다. 아마 전날 왔던 비가 어딘가 고여있다가 바람이 불어서 떨어진 듯하다.

2층 루프탑

 

맛있었던 플랫 화이트. 센스 있게 냅킨에 풀을 올려주셨다. 무슨 풀인지는 모르겠지만 먹는 건 아닌 듯하다ㅎㅎㅎ

플랫화이트+데코레이션 풀떼기

 

나는 평일 낮에 갔는데 주말이나 평일 밤에 오면 사람 정말 많을 것 같다. 여기서 친구랑 2시간 넘게 얘기했다. 남자 둘이서 카페가서 얘기를 한다니, 옛날에는 정말 있을 수 없는 일이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말도 많아지고 이런 분위기의 카페도 좋아지넹.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