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복습

파주 더블X2국수, 장터원조국수

by snmi 2019. 6. 6.
반응형

영태리 라면집을 가려다가 문이 닫혀있어서..ㅎㅎ 갈 곳을 잃고 헤매다가 간 곳. 여기도 엄청 유명한 듯하다. 나는 평일 점심과 저녁 시간 사이에 방문해서 한가롭게 먹을 수 있었다. 

본관
별관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손님들을 맞기 위해서 새로운 건물을 짓고 계신다는데 안 들어가봐도 여기는 맛집이다. 지금은 본관, 별관 나눠서 손님을 받으시는 중이고 새로운 건물을 아마 본관 바로 옆에 짓고 있는 것 같다.

 

메뉴판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한데 보통 잔치국수, 돈가스, 튀김만두를 많이 먹는 듯. 나는 잔치국수랑 튀김만두 시켰다.

오지호랑 순재형님 싸인

 

실물을 보여주지 못하는 게 안타깝다ㅎㅎㅎ 면이 바닷물 위에 섬처럼 볼록 솟아 올라와있다. 1인분은 절대 아니고 여자 두 명이 먹을 수 있는 양 정도는 되는 거 같다. 튀김만두는 4개가 나오는데 만두 하나를 3등분해서 먹었다. 크기도 크기지만 속이 엄청 꽉 차있어서 1/3만 넣어도 입이 꽉 차는 느낌이다. 어떻게 5000원인지 다른 나라에 놀러 온 것 같은 물가임. 

잔치국수
튀김만두 3.5개

국수가 나오는 순간 이미 예상했지만 다 먹지 못했다ㅜㅜ 국수는 국물이 엄청 깔끔하고 시원하고, 튀김만두는 갓 구워서 바삭하고 속도 꽉 차서 둘 다 맛있었다. 내가 남긴 이유는 순전히 양 떄문이다. 국수 그릇이 크기도 큰데 깊기도 엄청 깊다. 

패배했음

파주 놀러오면 가성비 터지는 장터원조국수 추천함. 근데 배고플 때 오시길 추천한다ㅎㅎㅎ 사장님 건물 올리는 거 인정한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